NHN엔터테인먼트, 새 브랜드 ‘토스트(TOAST)’ 베일 벗다

입력 2013-10-15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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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엔터테인먼트가 새 브랜드 ‘토스트(TOAST)’를 정식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토스트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NHN엔터의 새 브랜드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갓 구운 빵처럼 신선한’. ‘바삭바삭하고 따끈하며 새콤달콤한 토스트’와 같이 ‘매일 만나도 즐거운 것(Everyday Fun)’을 상징한다. 또 NHN엔터가 만드는 종합예술 컨텐츠인 게임이 지향(TOward)하는 Art, Science, Technology를 의미한다.

NHN엔터는 11일부로 ‘포코팡 for Kakao’와 ‘팀나인 for Kakao’를 토스트 브랜드로 전환 완료했으며, ‘피쉬아일랜드’와 ‘우파루마운틴 for Kakao’‘드래곤프렌즈’ 등 기출시 된 10종의 게임들도 10월 중 토스트 브랜드로 전환을 마칠 예정이다.

토스트 정식 오픈을 기념해 신규 브랜드 사이트도 오픈했다.기존 스마트폰 게임 포털의 전형적인 게임 리스트 형태를 탈피하고, 화면 전체를 크고 넓게 활용하여 개별 게임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방법을 채택했다.

토스트 서비스 메인에는 게임 소개 동영상, 이벤트, 게임 다운로드 경로 등 이용자가 원하는 핵심적인 정보들을 전면에 배치해 이용자의 동선을 최적화했고, 좌/우 버튼을 클릭해 토스트의 다른 게임 정보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모바일, 태블릿, PC 등 접속한 단말기 운영체제(OS)에 따라 단말기 별 마켓 설치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했고 아기자기한 사운드와 함께 시작하는 새로운 토스트 스플래시 영상으로 게임이 시작, 게임 영역 곳곳에서 토스트의 테마 컬러인 레드 컬러로 산뜻하게 다듬어진 사용자 환경(UI)를 만나볼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승언 마케팅 & 디자인실 이사는“단순히 한국 시장에 국한된 브랜드가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당당히 인정받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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