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입력 2013-10-08 14: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세타필이‘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판매중이다. 사진제공 갈더마코리아

세타필은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자극 없이 강력한 보습력으로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향성분이 없으며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피부가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병·의원을 시작으로 국내에 진출한 세타필이 2008년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를 시작한 이래 매출 1000억 돌파를 기념해 기획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캘리그라피·일러스트 작가 늘봄의 손 글씨와 일러스트가 더해져 순수하고 감성적인 패키지가 완성됐다. 특히 세타필의 브랜드 슬로건을 인용한 캘리그라피 메시지를 통해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가장 근본이 되는 ‘피부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임영은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마케팅 대리는 “세타필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특별한 광고 없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성장한 대표적인 브랜드로,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우리 가족의 피부 건강에 대한 의미까지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