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민주, 국정원 개혁 논할 자격 없어”

입력 2013-09-26 15:3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새누리당은 26일 민주당이 대공수사권 폐지를 골자로 하는 국가정보원 개혁안을 내놓은 것에 대해“통합진보당 이석기 의원의 사면·복권을 통해 종북세력을 국회에 입성시킨 민주당은 국정원 개혁을 논한 자격이 없다”고 주장했다.

이학만 부대변인은 논평을 내고“민주당의 국정원의 수사권, 국내 정보수집 기능 폐지는 국정원 벙어리 만들기 눈먼 개혁안”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간첩에 대한 정보 수집하는 것은 대북심리단과 국내 파트가 적절하게 정보와 판단을 해야 하는 고도의 글로벌 전문성을 요구하는것은 초등학생도 알고 있는 상식”이라며“벙어리 정보기관을 만들어 글로벌 정보기관으로 거듭나게 하겠다는 발상이 북한을 이롭게 하는 종북적 사고와 다를 것이 없다”고 일침했다.

그는 또 “당시 노무현 대통령과 문재인 비서실장 그리고 한명숙 전 대표까지 오늘의 이석기와 내란음모와 국회 이석기 제명에 대한 논란을 만든 장본인 민주당이 이제는 발전적인 국정원 개혁이 아닌 간첩 잡는 국정원을 발목을 잡고 ‘벙어리 국정원’ 만들기 혈안이 돼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날 검찰이 통합진보당 이석기 의원을 내란음모혐의로 구속기소한 것과 관련해선“민주당은 이석기 의원 탄생의 책임을 사과하고 즉각 이석기 제명을 합의하고 민주당의 자유민주주의 정당임을 국민 앞에 명세해야한다”며“이 시기를 놓치면 국민 심판이 따를 것”이라고 경고했다.

다음은 논평 전문.

< 간첩도 풀어주는 노무현 민주당 정권이 이제 간첩을 잡지 말자고 하는가 ? >

지난 2000.1~ 2012.4. 간 검거된 51명의 간첩 중에서 국정원 활약상으로 잡아낸 간첩이 46명이다. 민주당 노무현 전 대통령은 취임 후 4월 특별사면 993명, 특별복권 431명으로 첫 사면 대상자가 모두 공안사범이었다는 점을 보아도 대공 수사와 간첩에 대한 이념적 판단이 모호한 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민주당 문재인 의원은 노무현 전 대통령 참모시절 내란음모 죄 구속된 이석기 의원에 깊은 책임이 있고 노무현 시절 당시 이석기에게 두 번 선처를 베풀었다.

민주당은 반성부터 해야 한다. 김대중·노무현 정권은 공안사범 2,583명을 사면했고 이석기도 조기 사면 복권해 정치권 진입의 길을 터주어 오늘의 혼란을 만들어 낸 장본이다.

<민주당이 국정원 개혁을 논할 자격이 있는지 고 노무현 대통령에게 물어보라>

지난 해 총선 때 당시 한명숙 전 민주당 대표는 야권연대 타결 직후 “99%가 이기는 세상을 만들겠다”며 흥분했다. 결국 야권연대로 통진당 국회의원 13명을 만들었다.

종북의 국회 입성은 민주당의 야권연대선택이였고 결국 내란음모죄 구속자 이석기의원을 국회에 버젓이 입성시킨 장본인이 어느 당인지? 민주당은 아직도 사과를 하고 있지 않다.

당시 노무현 대통령과 문재인 비서실장 그리고 한명숙 전 대표까지 오늘의 이석기와 내란음모와 국회 이석기 제명에 대한 논란을 만든 장본인 민주당이 이제는 발전적인 국정원 개혁이 아닌 간첩 잡는 국정원을 발목을 잡고 ‘벙어리 국정원’ 만들기 혈안이 되고 있는 이유를 밝혀라.

최근 한 언론사와 여론조사 기관 조사에 의하면 민심은 이석기 제명 71.9% 그리고 국정원 대공수사권 폐지 반대 49.1%이다 .

민주당 정호준 원내대변인은 "국정원 개혁 특위 구성을 거부하는 것은 국민의 주권을 짓밟고 헌정질서를 파괴한 중대범죄의 동조자임을 인정하는 것과 다름없다"며 새누리당을 압박했다.입이라고 막말을 하나?

민주당의 국정원 7대 개혁방안은 ‘국정원 벙어리 만들기 개혁안’ 이다.

벙어리 정보기관을 만들어 글로벌 정보기관으로 거듭나게 하겠다는 발상이 북한을 이롭게 하는 종북적 사고와 다를 것이 무엇인가? 김한길 대표는 민주당 강경파에 휘 들려 원하지 않는 국회 대결의 길을 가려는가?

민주당의 국정원의 수사권, 국내 정보수집 기능 폐지는 국정원 벙어리 만들기 눈먼 개혁안이다.

대통령직속기관을 국무총리로 바꾸자는 것은 안보의식을 낮추어 적에게 이롭게 하자는 것이요

간첩에 대한 정보 수집하는 것은 대북심리단과 국내 파트가 적절하게 정보와 판단을 해야 하는 고도의 글로벌 전문성을 요구하는것은 초등학생도 알고 있는 상식인데 민주당은 경찰과 검찰을 두고 상임위나 특위를 통하여 ‘눈먼 장님 국정원’ 을 만들어 대북첩보 및 대 간첩단 색출에 수사 혼선을 원하는 이유를 밝혀라.

진정 민심을 모르는가? 벙어리 국정원 만들지 말고 그대 벙어리 민주당 될까 걱정이다

<민주당은 왜?>

이석기의원 제명처리에 난색을 표하며 민심을 외면하는가? 내란 음모죄 이석기의원 기소에 대한 검찰 중간 수사 발표가 있었다.

민주당은 이석기의원의 죄목은 내란선동, 내란음모, 반국가 단체 찬양, 이적물표현물 등 국가시설물 타격 모의 등 대한민국 정체성을 흔드는 상황에서 민주당은 이석기 의원 탄생의 책임을 사과하고 즉각 이석기 제명을 합의하고 민주당의 자유 민주주의 정당임을 국민 앞에 명세해야할 것이다. 이 시기를 놓치면 국민 심판이 따를 것이다 .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