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지난 25일 오후 대전 고객상담센터에서 대고객 상담 직원들의 직무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심리상담실(힐링카페)’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심리상담실(힐링카페)에는 1,2급 전문 심리상담사가 배치돼 신청직원에 대하여 심리검사 및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심리상담실 설치가 어려운 각 영업점 직원들을 위해 제휴업체의 전국상담연계망(196개소, 249명 전문상담사)을 통한 방문상담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운영으로 직원들의 대고객 스트레스 해소 및 만족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