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e맛] 미스터피자, 푸짐한 ‘홈런박스’ 출시

입력 2013-07-26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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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K그룹이 운영하는 베스트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언제 어디서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배달메뉴 ‘홈런박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홈런박스는 신제품 피자 에그타와 하프치킨(또는 스파게티 中 택1), 어니언링과 코코넛쉬림프를 하나의 박스안에 담은 세트메뉴로 야외활동이나 집에서도 다양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미스터피자는 홈런박스 출시를 기념해 홈런박스 주문시 영화 ‘미스터고’의 고릴라 주인공 ‘링링’ 인형을 증정한다. 홈런박스의 가격은 3만1900원이다.

이와함께 미스터피자는 8월30일까지 주중에 매일 다른 종류의 프리미엄 피자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피자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요일별로 월요일 ‘더 쉬림프’, 화요일 ‘하프앤하프’, 수요일 ‘포테이토골드’, 목요일 ‘쉬림프골드’, 금요일 ‘에그타’ 피자를 할인해 방학동안 프리미엄피자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피자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가 한 박스안에 들어있어 휴가지에서나 집에서 온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메뉴”라며 “가족 뿐아니라 동호회 등의 단체행사나 야외모임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어 큰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가 출시한 신제품 ‘에그타피자’는 풍부한 쇠고기 스테이크가 부드러운 까망베르 치즈와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다. 피자업계 최초로 에그 타르트에지를 개발, 입안에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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