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미샤 빅 세일
아리따움과 미샤가 여름맞이 빅 세일을 실시한다.
화장품 전문 업체 아리따움은 14일까지 'SUMMER BIG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전 품목 50~20%까지 할인 판매하며 여름 필수품 미스트와 마스크팩, 서머 브레이크 등은 일괄 50% 할인해 판매한다. VIP 고객은 일반 고객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C크림, 선크림, 수분크림, 헤어&바디 제품 등은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그 외 제품은 일반 고객에 20%, VIP 고객에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리따움 회원에 한해 할인 가능하며 모바일 쿠폰 등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다.
미샤도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2013 여름 빅세일’을 진행중이다.
미샤는 이 기간동안 베스트셀러 '더퍼스트 에트리먼트 에센스'부터 '금설기윤아이크림'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중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샤 여행용 세트(바디&헤어 5종)'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어-핏 매직 쿠션케이스'를 증정한다.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조건 없이 모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뷰티넷(www.beautynet.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