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절전&락 페스티벌 캠핑 제안전’ 진행

입력 2013-07-07 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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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수도권 주요점포에서 ‘절전&락 페스티벌 캠핑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절전을 권장하는 사회 분위기가 확산됨에 따라 ‘도심 속 캠핑’과 ‘락 페스티벌 속 캠핑’ 등 다양한 캠핑의 피서법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캠핑용품 매출은 상반기에 전년동기보다 46.6%,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6월은 100.5%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특히 도심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는 5인 이하의 소형 텐트와 접이식 테이블, 그늘막텐트 등은 4~6월 석달간 매달 100% 이상 높은 신장세를 기록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에서는 절전&락 페스티벌 캠핑 제안전을 열고 네파, 밀레, 나이키, 아디다스 등 총 30여개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의 그늘막텐트, 소형 캠핑의자·테이블 등을 선보인다. 또한 장마철과 물을 뿌리는 락페스티벌에 대비해 레인재킷·부츠, 메쉬 런닝화, 쿨 티셔츠 등을 10~30% 할인판매 한다.

아울러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휠라키즈 캠핑 페스티벌’에서는 아동용 캠핑용품을 할인한다. 아쿠아슈즈, 여름 티셔츠 등을 20~30% 싸게 팔고 다으달 태안군에서 진행되는 ‘휠라 패밀리캠프’에 무료참여 할 수 있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박상영 롯데백화점 아동스포츠MD팀 팀장은 “최근 글램핑, 솔로캠핑, 가족캠핑 등 캠핑문화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단순히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상품보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맞춤형 상품들이 인기가 많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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