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3.9%, 미수/신용 상환대출(체인지스탁론)이란?
증권포털 팍스넷이 미수/신용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해당금액을 대신 갚아주고 보유주식은 계속 투자 할 수 있게 만든 주식자금대출상품이다. 체인지스탁론을 이용하는 고객은 만기상환 또는 반대매매로 인해 보유주식을 매도할 필요가 없으며, 증권사 신용보다 더 큰 본인자금의 300%, 최대 3억원의 투자금으로 미수/신용 상환 후에도 관심종목을 추가적으로 매수할 수 있다. 또한 저렴한 연3.9%의 금리로 6개월 단위 최장 5년까지 장기투자 할 수 있으며, 로스컷비율도 115%를 적용해 보다 안정적인 계좌운용이 가능하다.
미수/신용 이용중인 투자자라면 전문상담전화 1644-5902로 연락하면 팍스넷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관계자는 “스탁론은 다양한 혜택과 장점을 가진 투자방법이지만 스탁론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리스크에 대해서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당부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마이너스통장식/한도증액대출 적용상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1,500여개 매수가능종목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www.etoday.co.kr/paxnet
[No.1 증권포털 팍스넷] 7월 3일 종목검색 랭킹 50
삼화전기, 삼익악기, 셀트리온, 삼성전자, 테라리소스, 금호종금, 영남제분, 젬백스, SK하이닉스, 씨앤케이인터, 이화전기, 디아이, 와이비로드, LG디스플레이, 태창파로스, LG화학, 한국주철관, 셀트리온제약, 한화케미칼, 대한해운, 자화전자, 한진해운, 차바이오앤, KT뮤직, 한국전력, 아미노로직스, 삼성전기, 엔씨소프트, STX팬오션, 지엠피, 옴니시스템, 광명전기, 락앤락, 마크로젠, 에머슨퍼시픽, 미디어플렉스, 코스모화학, 동양건설, 삼환기업, 에스텍파마, 에프티이앤이, 큐로컴, 바이로메드, STX, 슈프리마, 스포츠서울, SK이노베이션, 오픈베이스, 현대상선, 엔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