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저비용항공사 중 서비스 품질 1위

입력 2013-06-27 15: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에어부산은 201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의 저비용항공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에어부산 측은 이번 선정에 대해 친절도와 사후 관리, 가격 적정성, 재이용 의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종합 지표다.

에어부산은 국토교통부의 2012년 항공교통서비스평가에서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매우 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