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통으로 잠못잘 때, 언제까지 진통제만 드시겠어요?

에뮤의 신비 ‘굿모닝 조이박사’로 관절통 이제 그만

관절통증은 밤부터 새벽시간에 가장 심하다는 조사자료가 있다. 밤이 무섭다. 관절이 아프다고 언제까지 진통제만 계속 먹고만 있어야 할까?

쑤시고 아픈 무릎 관절에, 콕 콕 쑤시는 허리에도, 아리고 저린 손목에도, 마디 마디 발관절에 먹어도 보고 붙여 봐도 여전히 아프기만 할 때 몸도 마음도 너무 고통스럽기만 하다.

새벽시간의 관절통, 근육통 등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 ‘에뮤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굿모닝 조이박사’를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상쾌한 아침(Good Morning)을 맞이할 수 있어 인기를 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대용량 2개를 더 추가하여(1+1+1), 총3개(시중가 3만9900원×3개=11만9700원)를 반값 할인하고 또 만원 더 할인한 4만9800원에 한정판매된다.

근육통, 류마티스통증,신경통,요통,가려움증,동창 등에 효과를 인정받은 소염 진통 진정제품으로 전문제약사 명문제약에서 기술지원, ㈜ 피엘코스메틱에서 생산하였다.

식약청 의약외품 허가를 획득, 믿을 수 있다. 호주 식약청, 일본 후생노동성과, 다수의 SCI급 논문에 등재된 ‘에뮤오일’이 주원료로 계속 먹어야 하는 부담없이 바르기만 하면 시원하게 풀어주는 점이 인기비결이다.

약국에서도 판매되는 국민관절크림 명문제약 ‘굿모닝 조이박사’은 사고 또 사고 써본 사람들의 찬사가 그치지 않는데 호주의 희귀새 ‘에뮤’의 가슴에서 추출한 귀한 천연 에뮤오일로 제조되었다.

먹지 않고 붙이지 않고는 밤에 잠을 못잘 때 꼭 필요한 기적의 에뮤오일은 유럽에서 가정상비약으로 애용될 정도로 유명하다.

이제 아플 때 하루 몇 번이라도 바르기만 하면 무릎통증을 이기고 짱짱하게, 허리통증을 이기고 꼿꼿하게, 손 마디마디 뼈 마디마디에 직접 빠르게 스며들어 시원하게 풀어준다.

주부들의 시큰대는 손목, 남편들 뻣뻣한 뒷목과 어깨통증, 등산 자전거 골프 등 운동으로 인한 근육통까지, 미용실, 식당, 공사장 등에서 관절을 많이 사용할 때. 관절 통증 절대 참지 말고 방치하지 말아야 한다.

에뮤오일과 박하, 감파, 비타민B5,C,E(토코페롤),히알루론산,알로에,로즈마리,쑥,콜라겐,등이 함유, 1일1회~3회 발라 문지르면 되므로 아주 간편하며 금방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고 상쾌한 박하향 백색연고제품이다.

아픈 부위에 수시로 발라도 파스처럼 따갑지 않고 에뮤오일이나 티트리, 호호바 오일 등 보습이 뛰어난 자연원료들이 함유되어 바른부위에 또 바로 발라도 좋다.

가정의 달 행사로 총3개(시중가 3만9900원×3개=11만9700원)를 4만9800원에 한정판매하며 체험분 10일분도 증정한다.

본품 대용량 70g(약 70일)×3EA, 10일분 무료체험용 10개 구성이다. 무료체험분을 써보고 만족하지 않으면 100%환불을 보장한다. 부모님들은 자식들 걱정할까봐 자식들에게 당신 아프다는 말씀을 절대 안 하신다.

자식위해 뼈 빠지게 고생많으신 부모님과 소중한 분께 부담없이 선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080-286-8080으로 주문하면 무료 배송해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