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이유와 함께 새 TV광고 선봬

입력 2013-04-18 16: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하상욱 시인과 ‘온라인 백일장’ 행사

11번가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 백일장을 진행한다.

모델 아이유가 등장하는 광고는 ‘모바일쇼핑’, ‘택배왔어요’, ‘피로회복쇼핑’, ‘카드사추가할인’ 등 4가지를 주제로 제작됐다.

11번가는 이번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1700만 모바일 1등 쇼핑몰(앱다운로드 기준)’, 소셜딜 프로모션인 타임세일 ‘쇼킹딜’과 ‘국내오픈마켓 방문자수 1위(4월 기준)’, ‘할인금액 무제한 카드사 최대 11% 할인 프로모션’ 등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11번가는 광고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상욱 시인과 함께 ‘시(時)’를 소재로 온라인 백일장을 실시한다.

19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대국민 온라인 백일장 대회다. 이번 행사는 총 3가지로 구성했다. 소셜(social) 시인 하상욱 씨의 시를 소재로 한 행사다.

11번가를 통해 총 8편이 공개된다. 고객은 시와 어울리는 재기 발랄한 제목을 붙여주면 된다. 회사 측은 총 8명의 우수작을 선정해 11번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심사는 하상욱 시인이 맡는다.

‘자작시 대회’는 ‘쇼핑’을 주제로 고객들이 짧은 시를 지어 제출하면 된다. 우수작 세 편을 뽑아 총 330만 포인트를 준다. 다른 100명에게는 1만 포인트 씩을 제공한다.

‘광고 경시대회’에서는 11번가의 TV CF 4편을 본 뒤 광고와 관련된 시험 4문제에 응모하면 된다. 매일 정답자 1000명자에게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1000 포인트를 준다.

한편, 11번가는 5월 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1000명에게 배송비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배송지연 일수에 따라 최고 1500 마일리지와 15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배송지연보상제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