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SBS 공식 트위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하이의 놀라운 예절, 사회생활 할 줄 아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관련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상대방이 건네는 명함을 고개를 90도로 숙인 채 두 손으로 받고 있다. 공손하게 예절을 지키는 이하이의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 5월 SBS 공식 트위터에 게재된 영상의 한 장면으로 '서울 재즈페스티벌2012 인 더 파크' 사전 회의에 참여한 이하이와 박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당시 이하이는 화장기 없는 민낯과 풋풋한 십대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하이 90도 예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K팝스타'에서 나온 참가자 중 제일 귀엽다" "인사 잘~하신다" "진짜 예의 바르다" "이하이 생긴 것 만큼 하는 행동도 귀엽다" "항상 신인의 마음 변치 않길" "이번 앨범 노래 좋던데" "사회 생활 좀 할 줄 아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하이는 지난 7일 첫 정규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중 더블 타이틀곡 'IT'S OVER'등 5곡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오는 21일에는 다른 타이틀 곡 '로즈(Rose)'를 포함한 나머지 5곡의 음원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