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와라는 지난 2일 오후 서초동 본사에서 신메뉴 출시를 위한 ‘고객 대상 신메뉴 시식품평회’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와라와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arawarakorea)을 통해 선정된 20여명의 20대 남녀 고객들이 와라와라의 다양한 봄맞이 신메뉴를 직접 먹어보고 평가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계절 식자재를 사용한 와라와라의 봄 시즌 신메뉴는 봄 날씨에 맞는 샐러드와 피자, 과일주 등으로 구성됐다. 상품개발팀에서 준비한 10가지 새로운 메뉴 중 이날 품평회에서 고객들의 평가를 통해 5개의 제품만이 신메뉴로 출시될 계획이다.
김근선 와라와라 마케팅팀 과장은 “신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고객품평회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활용해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수용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