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상]식음료 부문 최우수상 - 롯데칠성음료 "커피믹스가 법정으로 간 까닭은"

입력 2012-11-22 11: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같이 큰 상을 주고 칸타타 스틱커피를 사랑해 준 점에 대단히 감사드린다. 칸타타스틱커피는 어떻게 하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커피믹스에서 느끼도록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에서 탄생했다. 그 결과 프림 대신 무지방 우유는 기본이고 영하 196도에서 분쇄한 초미립 원두가루를 첨가해 커피믹스에서도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높은 수준까지 구현해 낼 수 있었다.

특히 원두가루가 다른 커피 믹스와 칸타타 스틱커피의 가장 큰 차별점이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프림으로 이슈화된 커피믹스 시장에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는 캠페인을 진행해 칸타타 스틱커피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알리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가장 강조한 부분은 바로 무지방 우유와 함께 원두가루가 들어 있어 더욱 풍미있게 만든 칸타타 스틱커피를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보여줄까 하는 것이었다. 단순히 광고를 통해 그저 좋아 보이도록 포장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커피믹스의 맛과 향을 한 단계 높여주는 원두가루의 진실을 보여줘야 했다. 원두가루의 진실을 알리기 위해 법정을 배경으로 칸타타 스틱커피의 맛과 향을 증명하는 콘셉트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원두가루를 확인하라”는 광고카피를 통해 칸타타 스틱커피의 본질을 소비자들에게 잘 알릴 수 있었다.

칸타타 스틱커피를 사랑해주는 모든 고객들과 이 상을 준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