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이 여성 고객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13일 KB국민은행은 여성 장애인, 결혼 이주 외국인 여성, KB스타클럽 여성고객 등 여성 고객만을 위한 ‘원 데이 스페셜(One Day Special)’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여의도 소재 장애인종합복지센터 이룸센터 누리홀에서는 여성 장애인 40명을 대상으로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베네피트’에서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 화장법 및 자신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이 행사를 함께 주관하고 있는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관계자는 “여성장애인들이 단순히 메이크업 방법을 익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채와 기법을 찾는 과정에서 자신감을 회복하고 여성으로서 소중한 존재임을 인식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22일에는 양평문화원에서 결혼 이주 외국인 여성 40명을 초청해 같은 방식의 행사를 시행한다. 양평군 다문화가정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결혼 이주 여성을 위해 준비된 흔하지 않은 기회라며 큰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다음달 14일에는 이벤트에 응모한 KB스타클럽 여성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0명을 선정,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문화센터(토파즈홀)에서 2회에 걸쳐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베네피트의 메이크업 강의와 1:1 개별 메이크업 서비스,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경품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스타클럽 고객뿐 아니라 사회적으로 소외된 여성 고객들에게도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여성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