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박스, 유아 영어콘텐츠로 중국시장 공략

입력 2012-11-07 14:4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에듀박스가 자체 개발한 유아 영어 콘텐츠로 중국 시장을 공략한다.

에듀박스는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이보영의 토킹키즈’의 콘텐츠 및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중국 교육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현지 업체와 제휴 등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7일 밝혔다.

특히 에듀박스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커리큘럼, 온라인 시스템 등 ‘이보영의 토킹키즈’의 전반적인 학습 시스템을 함께 제공하는 방향으로 중국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중국 현지 마케팅의 방향을 유아 콘텐츠 진출 뿐만 아니라 초등 및 성인 대상 영어 콘텐츠의 수출까지 점차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