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제품들은 ‘러브글러브’, ‘짝꿍양말세트’, ‘영원한 짝꿍’, ‘그녀의 하이힐’ 등 한 짝으로 완성되는 사물들을 형상화된 패키지다. 귀여운 양말, 벙어리 장갑, 젓가락 세트 등 짝꿍 디자인 패키지에 ‘넌 나의 짝꿍이야’라는 메시지를 넣어 제품과 함께 은근한 고백을 하는데 제격이다. 또한 기본적인 스틱형 초코쿠키는 물론, 프리미엄 초코 롤웨이퍼, 수제쿠키스틱 2가지 맛 등 차별화된 베이커리 빼빼로데이 제품으로 고급화했다.
또 파리바게뜨는 11일까지 스마트폰을 통해 카카오톡에서 빼빼로데이 관련 제품을 선물하면 구매 당사자에게 ‘파리바게뜨 1000원 교환권’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휴일과 관계없이 휴대한 스마트폰으로 바로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환경을 통해 일요일인 빼빼로데이 당일에도 선물할 수 있다.
또한 15일까지 파리바게뜨 전제품을 티머니로 구매 시 10% 할인, 팝티머니의 경우 20% 할인(건당 2만원 한도)에 해피포인트더블적립 또는 통신사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파리바게뜨의 빼빼로데이 제품들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넌 나의 짝꿍’이라는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맛과 디자인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차별화된 파리바게뜨의 제품들로 연인만이 아니라, 부모님,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