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삼국지 디펜스2’, 中 게임시장 홀렸다

입력 2012-10-15 15: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중국 차이나모바일 ‘유저대전’ 추천게임 선정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디디디게임이 개발한 스마트폰 게임 ‘삼국지 디펜스2’가 중국 차이나모바일 '모바일 마켓(MM)’이 선정한 ‘이달의 유저 대전 게임’에 뽑혔다고 15일 밝혔다..

‘MM’은 전세계 최대 가입자를 보유한 중국 이동통신사 차이나모바일의 대규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이다. 컴투스는 지난 4월 차이나모바일의 요청에 따라 ‘MM’에 ‘써드 블레이드’를 첫 출시한 이후 ‘홈런배틀2’ 등 자사의 인기 스마트폰용 게임들을 서비스하며 적극적으로 공략 중이다.

특히 컴투스는 이번 ‘삼국지 디펜스2’의 경우 한국 회사가 만든 삼국지 소재의 게임이 자국 전통문화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중국인들에게 직접 좋은 평가를 받은 사례라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유저 대전’은 매달 차이나모바일이 ‘MM’내 우수 게임 2종을 선정해 발표하고 사용자들에게 프로모션 하는 이벤트다. 선정된 게임은 각각 15일간 ‘MM’ 유저 대상 푸시 발송, ‘MM’ 사이트와 차이나모바일 대리점 홍보 등 온·오프라인으로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