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중국 소셜 게임 신작 ‘엠로스워’국내 오픈마켓 출시

게임빌은 중국 소셜 게임 신작인 ‘엠로스워(Emross War)’를 국내 오픈 마켓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엠로스워는 중국 개발사인 아이프리 스튜디오의 신작으로 이미 스마트폰 게임‘손바닥 삼국지’로 국내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엠로스워’는 전략형 소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건축, 경영, 공격, 방어, 약탈, 수사, 점령,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전략적으로 전술을 펼칠 수 있다.

특히 도전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다량의 자원을 확보하고 발전시키는 가운데, 지인들에게 쪽지 및 메일을 발송하고, 실시간 채팅으로 교류하는 등 소셜적인 기능들이 대거 탑재돼 있어 깊이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전투력과 도시 성장의 기반이 되는 철, 목재 등의 생산 관리와 병사 증원, 치료를 비롯해 도시 방어 체계를 사실적으로 구현한 점도 묘미로 꼽힌다.

게임빌측은 “수 년 간 쌓아 온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를 살려 ‘컷더로프’, ‘플라이트컨트롤’, ‘이터니티워리어즈' 등 다양한 해외의 수작들을 국내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며 “앞으로도 자체 개발 신작 라인업 강화와 더불어 러시아, 미국, 스페인 등 글로벌 기대작들에 대한 다각적인 퍼블리싱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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