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모바일 신규 및 재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전통재래시장 상품권을 제공하는 '사이보스터치 추석맞이 이벤트'를 9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이보스터치 추석맞이 이벤트는 업데이트된 모바일 증권전용 앱 '사이보스 터치'를 알리고 전통재래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경품이벤트다.
9월 한달간 '사이보스 터치'를 이용해 모바일로 거래한 고객에게는 전통재래시장 상품권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거래하면 1만원권, 1억원 이상 3만원권, 10억원 이상이면 10만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10월부터 3개월간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모바일로 거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원권을, 2명은 50만원권 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사이보스 터치'를 활용해 거래를 하면 된다.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거나 올해 들어 모바일로 거래한 내역이 없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 밖에 대신증권은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하면 최신단말기 월 할부금과 통신비 등을 지원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점차 진화하고 있는 사이보스터치를 알리고자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