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실용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신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컬러 백팩 과 기능성 러닝화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러닝화는 감각적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더해 다양한 캐주얼 패션으로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르꼬끄의 ‘트리팟Ⅱ’는 지난 봄 출시돼 인기를 끈 ‘트리팟’의 후속 라인으로, 경도가 다른 3개의 미드솔(중간 밑창)이 발의 균형을 잡아주고 추진력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온도조절이 우수한 ‘아웃라스트’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세련된 배색 컬러로, 캐주얼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 가격은 14만원대이다.
캐주얼 백팩은 캐주얼룩, MT룩 등 다양한 스타일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어 중고생 및 대학생들에게는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단, 학생들은 평소 무거운 물품을 소지한 경우가 많은 만큼, 가볍고 등판의 쿠셔닝이 우수한 소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르꼬끄의 ‘트리플 컬러 백팩’은 독특한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캐주얼 백팩이다. 가볍고 쿠션감 있는 소재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다. 똑같은 디자인의 미니백이 포인트로 달려 있어 개성을 더해준다. 가격은 9만원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