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생상품의 기초와 위험 분석까지 투자자 교육 진행
"건강한 ELW 세미나에서 파생상품 투자의 기본기를 점검해 보세요!"
노무라금융투자 ELW 사업부는 오는 16일 '노무라와 함께하는 건강한 ELW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무라와 함께하는 건강한 ELW 세미나'는 ELW 투자자들의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노무라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투자자 교육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 주 목요일 개최된다. 세미나는 투자의 기초부터 전략, 관련 정보 제공, 질의 응답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소규모로 진행된다.
16일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저녁 7시30분부터 9시까지 노무라증권 본사 17층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투자자는 노무라 이메일(warrants.kr@nomura.com)로 이름, 연락처를 기재하여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석인원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무라 ELW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omuraelw)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노무라 핫라인(02-3783-2130)으로 문의하면 된다.
노무라 아시아워런트 마케팅 담당 이혜나 상무는 "노무라ELW 사업부는 워런트에 대한 투자자들의 오해와 편견을 바로잡고 건전한 ELW 투자문화 형성을 위해 '건강한 ELW 투자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으며, 주요 일환으로 '노무라와 함께하는 건강한 ELW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노무라 ELW는 앞으로도 꾸준히 투자자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투자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981년 외국계 증권사 최초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노무라금융그룹은 올해 31주년을 맞이하였고, 국내 ELW시장에서 유동성 공급자로 활동해 왔으며 2010년 5월 법인 전환한 이후로는 자체 ELW를 발행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와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