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지지 많이 받은 메시지 선정…‘옵티머스 뷰’ 등 최신 스마트폰 증정
▲LG전자 모델이 '퀵메모'를 이용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1차는 18일까지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가 승리를 다짐하는 영상을 보고 가상의 ‘퀵메모’를 이용해 경기 선전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손연재 선수를 포함, 평소에 격려를 전하고 싶었던 스포츠 선수나 주변의 지인도 응원할 수 있다. 2차는 19일부터 본인과 친구의 사진을 이용해 가장 기억에 남는 승리의 순간을 담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Like)’ 지지를 가장 많이 받은 메시지 작성자 등 13명을 선정해 ‘옵티머스 뷰’ 등 최신 스마트폰을 증정한다.
‘퀵메모’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구동 없이도 어떤 화면에서도 쉽고 빠르게 메모 가능한 기능으로, ‘옵티머스 뷰’에 처음 적용돼 LG전자만의 차별화된 UX(사용자경험)라 호평 받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옵티머스 뷰’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메모 중 상단 아이콘을 터치하는 간단한 동작만으로 입력 단계별 작성·취소가 가능한 ‘리두·언두(redo·undo)’ 기능을 탑재하고, 메모 후 공유·저장 시 자동으로 서명되는 ‘자동서명’ 기능도 추가했다.
옵티머스 LTE2, 옵티머스 LTE, 프라다폰 3.0 등 국내 출시된 제품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퀵메모’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