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업계 최초‘24시간 콜센터’운영

롯데면세점이 업계 최초 심야 쇼핑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야간과 새벽 항공편 이용객이 늘면서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24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의 야간 시간대(오후 8시~오전 5시) 매출은 약 36%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태다.

콜센터 이용 고객들은 제품 문의 및 출국 일정 변경, 이벤트 안내 등 인터넷 쇼핑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 5월 업계 최초로 모바일에서도 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면세점’ 앱을 선보인 바 있는 롯데면세점은 출국 3시간 전 구매가 가능한 ‘3시간 전 숍’을 운영하고 있다..

박창영 마케팅부문장은“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운영되는 24시간 콜센터의전문 상담 직원들이 업계 최고의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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