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배우 박예진과 김기범의 마트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은 11일 온라인 상에 공개된 스틸 사진을 통해 실제 연인처럼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여유있게 쇼핑을 즐기는 박예진과 쇼핑 카트를 끌고 박예진을 따라가고 있는 김기범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이러브 이태리’(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는 하루 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 분)와 재벌 상속녀(박예진 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박예진과 김기범은 각각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로 첫사랑에 배신 당한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 공주와 마음은 14살 몸은 25살 순수남으로 출연해 서로 얽히고 설키며 가슴 설레게 만드는 로맨스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파파라치 사진인 줄 알았다, 너무 잘어울림!” “과소비하는 예진 아씨 말리는 김기범?, 리얼 연인 모습 제대로다” “이제 드디어 태리-은동 커플 모드 시작인가요, 기대 만땅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예진과 김기범의 코믹 연기와 달콤한 로맨스가 돋보이는 ‘아이러브 이태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