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는 지난달 31일 목요일 마르쉐 무역센터점에서‘마르쉐와 함께하는 아가마당 돌잔치 페어’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아가마당’과의 제휴를 통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마르쉐의 월드뷔페를 즐기며 유익한 강의도 들을 수 있는 자리다. 자녀 발달 교육을 주제로 잉글리쉬에그 교육 팀장의 강의 및 레크레이션 시간과 함께 베이비 산업을 주도하는 웅진코웨이, 미래에셋, SM1004 등 분야별 대표 기업들이 참여해 육아 용품의 최신 트렌드까지 파악이 가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철주 아모제 마케팅팀장은 “마르쉐에서 진행된 ‘돌잔치 페어’는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와 출산 산모를 위해 진행된 행사로 앞으로도 참신하고 다양한 행사로 여성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