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뿌셔뿌셔’로 나라사랑 마케팅

오뚜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오뚜기는 청소년층의 안보의식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고 판단해 ‘뿌셔뿌셔’를 활용해 나라사랑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 이다.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수원보훈지청 페이스북 이벤트페이지 내 뿌셔뿌셔를 주제로 호국선열들에게 감사 메세지를 기재하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뿌셔뿌셔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이달 중 수원역과 수원시외버스터미널 부근에서 뿌셔뿌셔 1개와 나라사랑 뱃지를 증정한다. 생활 속의 작은 실천이 나라사랑의 첫걸음이라는 것을 알리는 내용 이다. 제품에는 QR코드가 삽입된 스티커를 부착해 수원보훈지청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게 편의성을 도모했다.

오뚜기 관계자는“국내를 대표하는 식품업체로서 세계수출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오뚜기는 토종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오뚜기의 뿌리가 회사 문화를 이루고 있을 뿐 아니라 10대 타깃의 제품에도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색다른 아이디어의 원천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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