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뿌셔뿌셔’로 나라사랑 마케팅

입력 2012-06-05 16:1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뚜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오뚜기는 청소년층의 안보의식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고 판단해 ‘뿌셔뿌셔’를 활용해 나라사랑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 이다.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수원보훈지청 페이스북 이벤트페이지 내 뿌셔뿌셔를 주제로 호국선열들에게 감사 메세지를 기재하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뿌셔뿌셔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이달 중 수원역과 수원시외버스터미널 부근에서 뿌셔뿌셔 1개와 나라사랑 뱃지를 증정한다. 생활 속의 작은 실천이 나라사랑의 첫걸음이라는 것을 알리는 내용 이다. 제품에는 QR코드가 삽입된 스티커를 부착해 수원보훈지청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게 편의성을 도모했다.

오뚜기 관계자는“국내를 대표하는 식품업체로서 세계수출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오뚜기는 토종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오뚜기의 뿌리가 회사 문화를 이루고 있을 뿐 아니라 10대 타깃의 제품에도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색다른 아이디어의 원천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