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런던 올림픽 한국 선수들의 승리의 염원과 열정을 ‘비트’로 표현, 서울과 런던의 거리인 8817km에 한 사람의 참여가 1Km씩, 총 8800여명이 참여해 런던에 있는 대표선수들에게 직접 전달한다.
참여 방법은 코카콜라 올림픽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cocacolaolympic)에서 2PM이 부른 노래의 후렴구에 승리의 비트를 골라 넣어 완성하는 방식으로 총 16개의 비트 중 원하는 5개의 비트를 선택해 ‘나만의 승리의 비트’를 만들면 된다.
참가자 중 우수자 2명에게는 런던 현지에서 대표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런던 올림픽 패키지(항공, 숙박(5박 6일), 한국팀 한 경기 관람 등)’를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50명에게는 코카콜라 맥도날드 글라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1일, 7월 11일 2회에 걸쳐 코카콜라 올림픽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림픽의 가장 오래된 음료 후원사로서 코카콜라사는 올림픽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가슴으로 열광하고 짜릿함에 환호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와 함께 일상 속 행복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