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자동차 모바일웹 오픈 및 '2012 부산 국제 모터쇼' 후원

입력 2012-05-23 11:0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원하는 자동차 정보 바로 확인 가능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신차정보를 비롯한 모터쇼, 시승기, 포토 등 자동차 관련 핫이슈를 언제 어디서나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다음 자동차’ 모바일웹(http://m.auto.daum.net)을 오픈하고, 2012 부산 국제 모터쇼를 공식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다음 자동차 모바일웹은 △컨셉카부터 미출시 자동차까지 약 1만여대의 자동차 모델별 가격 및 제원, 포토, 동영상, 시승기, 경쟁모델 정보를 볼 수 있는 ‘신차’, △자동차 관련 실시간 뉴스, 전문가 시승기 및 칼럼 등 자동차 관련 핫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리뷰게시판’, △약 20만 장이 넘는 방대한 자동차 모델별 사진, 모터쇼 출품차, 레이싱모델 사진을 제공하는 ‘포토’, △전세계 모터쇼에 대한 생생한 현장을 직접 취재하여 전달하는 ‘모터쇼’ 등의 코너로 구성돼 있다.

특히 ‘모터쇼’ 코너를 통해 전세계 5대 모터쇼로 꼽히는 디트로이트, 제네바, 오토차이나, 동경 모터쇼를 포함한 크고 작은 해외 모터쇼의 ‘화제의 차’와 현지에서 직접 취재한 특집 기사 등을 제공해 자동차 마니아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음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열리는 ‘2012 부산 국제 모터쇼’를 공식 후원하고, 모터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모터쇼를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과 PC웹에 특집페이지(http://auto.daum.net/motorshow/index.daum)를 구축한다. 일정, 장소 등 기본 정보부터 관련 기사, 생생한 현장 스케치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다음은 또한 부산 국제 모터쇼 최고의 차를 선발하는 네티즌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6월 6일까지 부산 국제 모터쇼에 참여하는 19개 제조사별 대표 차종 1대씩을 골라 투표에 참여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0명에게는 음료 교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부산 국제 모터쇼에 현장 부스를 운영하고, 모터쇼 현장에서 관람객 1만명에게 자동차 서비스 아이콘을 형상화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