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올해 서비스 마케팅 대상 수상

입력 2012-04-27 16:18수정 2012-04-27 16:4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대한항공은 27일 서울 성북구 소재 성신여대 수정캠퍼스 성신관에서 서비스마케팅학회 주관으로 열린 ‘2012년 서비스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서비스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

이화석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장(왼쪽)과 김종배 서비스마케팅학회 회장이 시상 직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