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투자정보 전용 어플리케이션
KDB대우증권은 스마트폰 투자정보 어플리케이션인 KDB대우증권 ‘스마트(Smart) 나침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 나침반은 업계 최초의 투자정보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KDB대우증권의 리서치자료나 금융상품 등의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방대한 리서치 자료중에서 핵심 컨텐츠만을 선별제공해 고객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북과 같은 SNS등을 통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KDB대우증권은 이번 스마트 나침반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루에 한번씩 스마트 나침반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취합해,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에게 뉴 아이패드(16G)와 스타벅스 커피 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KDB대우증권 신윤근 멀티채널본부장은 “스마트 나침반은 고객에게 주요 투자정보를 선별제공해 투자판단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제작했다”며 “이벤트에 제안된 고객의 의견도 적극 반영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 나침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
한편 KDB대우증권은 스마트폰 증권거래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네오(Smart Neo)’도 화면색상 및 메뉴구성을 리뉴얼하고 담당 PB연결기능 등 일부 기능을 추가해 고객편의성을 높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