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3/20120321192620_187026_200_181.jpg)
팔도는 지난 2007년 출시된 기존 저과즙 음료 브랜드 ‘귀여운 내친구 뽀뽀로’에 보리차 라인업을 추가해 17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권장소비자가는 1200원(220ml) 이다.
이무상 팔도 마케팅2팀장은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집에서 먹는 보리차와 같은 친숙하고 깔끔한 보리차 맛을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아이들과 부모님이 모두 좋아하는 건강음료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팔도는 지난 2007년 출시된 기존 저과즙 음료 브랜드 ‘귀여운 내친구 뽀뽀로’에 보리차 라인업을 추가해 17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권장소비자가는 1200원(220ml) 이다.
이무상 팔도 마케팅2팀장은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집에서 먹는 보리차와 같은 친숙하고 깔끔한 보리차 맛을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아이들과 부모님이 모두 좋아하는 건강음료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