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상륙한 신개념 피트니스 ‘리복크로스핏’

입력 2012-03-07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개념 피트니스 ‘리복크로스핏’이벤트가 미국 뉴욕에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로 서울에서 열린다.

7일 오전 11시 서울에서 펼쳐진 ‘리복 이벤트’는 헬기가 리복크로스핏을 상징하는 컨테이너 박스를 잠실의 헬기선착장에 떨어뜨리는 박스 드롭으로 시작된다. ‘리복 이벤트’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올 들어 시작한 ‘피트니스는 스포츠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리복은 TV, 옥외광고,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 등 전 방위적으로 전개되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우정, 경쟁, 커뮤니티 등 피트니스의 스포츠적인 요소를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피트니스를 통해 삶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인식의 전환에 도전하고 있다.

리복은 미국, 한국에 이어 앞으로 영국, 러시아, 스페인, 독일, 인도, 멕시코 등 세계 각지를 돌며 컨테이너 박스에서 소비자들이 크로스핏을 체험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한국 리복은 ‘리복 이벤트’의 서울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4월 초까지 한달 여간 서울 강남역과 부산 등 전국의 주요 도시에서 리복크로스핏 박스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 5월 미국 LA 홈디포센터에서 열릴 크로스핏 대회(7월)의 아시아 지역예선을 서울에서 진행한다. 또 작년 6월 서울 강남역에 ‘리복 크로스핏 투혼’과 한남동에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을 오픈한데 이어 올해 3월 부산, 수원, 일산 등지에서 새로운 박스를 열 계획이다.

지온 암스트롱 아디다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피트니스&트레이닝 NO.1 브랜드로써 피트니스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정의, 경험을 바꾸고 궁극적으로 피트니스를 통해 스포츠의 모든 요소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전파하는데 캠페인의 목적이 있다”며 “뉴욕에 이어 서울에서 리복크로스핏 이벤트를 유치하게 돼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