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홀림&CJ미디어)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연출 이응복 모완일, 극본 허성혜)의 걸그룹 최강 보컬, 털털한 맏언니 성격의 나나(효린 분)과 여심을 사로잡는 마성의 아이돌 시우(박서준 분)의 러브라인이 극의 관전포인트로 떠올랐다.
연습생 시절부터 묘한 감정의 기류를 쌓아왔던 나나와 시우는 최근 들어 함께 쇼핑을 하고 드라이브 즐기며 주위의 의심을 사고 있다.
방황의 시간을 보내던 시우와 그런 시우를 바라보며, 마음 아파하던 나나의 관계는 시우가 기린예고로 돌아오면서 급진전되기 시작했다.
투닥거리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가는 두 사람의 귀여운 러브라인에 나나를 흠모하는 기린예고 최고의 음유시인 박홍주(김지수 분)의 짝사랑이 더해지며 이들의 삼각 러브라인은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시우 나나 커플 느므 좋음’, ‘이 커플 나올 때마다 대박! 광대 폭발해요’, ‘둘이 정말 잘 어울리지만 우리 홍주는 어떡해 ㅠ’, ‘나우 커플 완전 귀염 돋음!’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이들의 풋풋한 로맨스에 대한 강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더 발칙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드림하이2' 나우커플의 풋풋한 매력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