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한게임, 모바일 광고도 ‘3D’로 한판 붙자!

입력 2012-02-16 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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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광고 분야에도 3D 바람이 불고 있다.

한게임은 국내 최초로 모바일 3D 광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스마트 한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액션퍼즐게임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의 캐릭터를 소재로 활용, 광고 화면을 터치하면 새 종류의 캐릭터인 ‘버즐’의 실감나는 동작과 표정 변화를 직접 체감할 수 있다.

이번 모바일 3D 광고는 한게임과 모바일 광고 플랫폼 카울리를 서비스하고 있는 퓨쳐스트림네트웍스, 3D 솔루션업체인 트라이디 커뮤니케이션이 제휴해 제작했다.

한게임은 “국내 최초 모바일 3D 광고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콘텐츠, 서비스와 더불어 마케팅에 있어서도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는 리딩 기업의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자부했다.

채유라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장은 “게임 캐릭터와 새로운 기술의 접목을 통해 광고에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수한 콘텐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스마트폰 디바이스에 최적화 된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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