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세계 최대 용량 ‘디오스’양문형 냉장고 13종 출시

입력 2012-02-15 1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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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NTER:IMG:LOCAL:LG전자_세계_최대_용량_양문형_냉장고_신제품_14종출시_01.jpg:!]LG전자는 세계 최대 용량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 13종을 이달부터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2012년형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은 870리터의 세계 최대용량과 ‘매직 스페이스’ 편의성 강화, 내부 디자인 개선, 신규 패턴 적용 등 제품의 사용 편의성 및 디자인을 향상시킨것이 특징이다.

특히 냉장고 안 미니 냉장고 ‘매직 스페이스’의 용량 및 사용 편의성을 강화해 기존 대비 22% 용량이 늘어났다. 이는 ‘홈바’의 3배가 넘는 용량으로 355ml 콜라캔 72개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는 크기다. 또 보관 용기 크기에 따라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무빙 바스켓’으로 효율적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내부 수납공간은 얇은 테두리, 직선 형태의 투명 강화유리 선반을 채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한층 더 넓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밝은 친환경 LED 조명으로 식재료의 위치 및 상태를 확인하기 편리하다.

외부 디자인은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 외 디아망, 커플링 등 6개 신규 패턴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기존 도어 핸들에 곡선을 적용한 ‘스마일 핸들’로 우아한 멋도 더했다.

이외에도 천연인삼추출물로 공기 중 세균과 냄새를 제거하는 ‘안심제균플러스’ 기능, 제품 고장을 휴대폰으로 진단하는 ‘스마트 진단’ 기능, 야채 산화를 최소화하는 ‘강력밀폐 야채실’, 3배 빨리 급속 냉각 가능한 ‘-35℃ 특냉실’ 등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동급 최저 수준 소비전력인 31.9킬로와트(kWh)를 구현한 신제품의 가격은 290만~450만원이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김정태 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신제품을 통해 앞선 기술력으로 본격적인 ‘매직 스페이스’의 시대를 열어 냉장고 시장 우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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