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인화, 성유리 등 톱스타와 가수 이승철-김태우의 OST 작업으로 주목을 받은 MBC ‘신들의 만찬’이 예상대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MBC TV 새 주말극 '신들의 만찬'(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최준배) 이 시청률 16.4%(AGB닐슨 미디어 리서치 수도권 기준/ 전국 기준은 14.8%) 를 기록하며 순항을 보였다.
이날 방송된 첫 회 첫 장면은 한국 최고의 한식당 '아리랑'의 4대 명장을 선정하는 경연이었다.
화려한 영상과 맛깔나는 음식들, 고운 한복 자태로 요리하는 장면들 속 지평권 음악감독이 만든 ‘신들의 만찬’ OST는 극의 긴장감과 설렘을 한 층 더해줬다.
드라마 종료전 이승철의 ‘신들의 만찬’ OST part.1 테마곡 ‘잊었니’는 배우들의 연기와 어우러져 다음회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켰다.
시청자와 팬들은 “역시 이승철!” 이라는 찬사를 쏟아냈다.
전인화-김보연 배우와 아역들의 신들린 연기도 시청률 상승세에 한 몫 했다.
극 중 딸아이에 대한 모성본능과 남편의 외도로 분노에 가득찬 전인화, 질투심을 추스리지 못하는 김보연의 연기와 아역배우 박민하의 신들린듯한 연기는 시청자들의 몰입을 극대화시켰다.
방송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역시 이승철 가수" "이승철 '잊었니' OST 언제 음원 공개돼요?" "눈물 연기에 가슴이 미어졌다" "모성을 자극하는 연기력" "지평권-이승철의 환상 궁합"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주말드라마 ‘신들의 만찬’은 매주 토일 9시 50분 MBC 에서 방송되며 가수 이승철이 부른 OST 테마곡 ‘잊었니’ 는 오는 17일 0시,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