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토미티피(tommee tippee)’로 수유시장 진출

입력 2012-01-30 11:2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매일유업의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수유 및 이유 용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제로투세븐은 50년 전통의 영국 No. 1 프리미엄 수유·이유 전문 브랜드 ‘토미티피(tommee tippee)’와 독점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대형 마트, 제로투세븐 쇼핑몰 및 로드샵을 통해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제로투세븐은 유아동용 의류, 온라인 쇼핑몰, 유아용 화장품에 이어 수유·이유 용품 라인까지 제품군을 확장한다.

‘토미티피’는 모유수유 원리를 그대로 적용한 인체공학적 젖병 설계, 유럽 환경호르몬 안전기준을 통과한 안심 소재, 우수한 디자인 등으로 유럽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수유·이유 브랜드로 영국 내 해당 용품 시장점유율 약 45%를 차지하며 1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젖병, 구강케어 제품, 트레이닝 컵, 이유식기 등이 있으며 특히 젖병의 경우 특허 받은 배앓이 방지 밸브 적용으로 젖꼭지를 통해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최소화해 불편함없이 수유를 가능하게 했다.

곽정미 제로투세븐 사업본부장 상무는 “궁중비책과 알로&루의 마케팅 노하우, 토미티피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성공적 안착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