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볼만한 TV 프로그램]22일 일요일 "아이돌 알까기 최강자를 가려라"

입력 2012-01-20 12: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imbc)
설 연휴기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는 각 방송사가 준비한 특선 프로그램, 특선 영화다.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해 방송 3사가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그램들을 소개한다.

◇ 2012 아이돌스타 알까기 선수권대회 (MBC 오전 9시 5분)

100 여명의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스타들이 총출동해 치열하고 냉정한 알까기 대국을 펼쳐 ‘알까기계의 최강자’를 가린다. 슈퍼주니어 샤이니 인피니트 씨스타 미쓰에이 지나 등 100 여명의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이 모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경기를 선사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예측불허의 경기는 물론, 자로 잰 듯한 정확한 손감각으로 제작진과 출연자들의 눈을 의심케 만든 알까기 신동까지 등장했다. 과연 ‘알까기의 메시’로 떠오른 최강의 알까기돌 스타는 누가 될까.‘인간 알까기’게임으로 진행 된 패자부활전 역시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100 여명의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스타들이 총 출동해 치열하고 냉정한 알까기 대국을 펼쳐‘알까기계의 최강자’를 가린다.

특히 붐과 고영욱은 과거 철이와 미애에서 철이가 썼을 법한 짧은 단발 헤어로 깜짝 코믹 댄스를 펼친다.

원조 아이돌 그룹들의 스페셜한 경기 뿐만 아니라 ‘인간 알까기’게임으로 진행 된 패자부활전 역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범수 출연 '런닝맨 초한지'…일요일이 좋다-런닝맨 (SBS 오후 5시)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열연하고 있는 이범수와 홍수현이 출연한다.

이범수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인 적이 있다. 홍수현은 예능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배우는 아니지만 그렇기에 ‘런닝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다.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이범수는 잘난 것 하나 없지만 성실하고 책임감 강하고 정의감으로 뭉친 괴짜 유방을 연기하고 있으며 홍수현은 지적이고 단아하지만 내면에는 신분 상승 욕구가 있는 차우희로 출연 중이다.

◇ 베트남공단서 만난 한국인…다큐멘터리 3일-베트남 연짝 공단(KBS 2TV 오후 10시 35분)

베트남 남부 경제 중심지중 한 곳인 동시에 한국기업이 가장 많이 몰려있는 동나이성 연짝공단. 호찌민시를 벗어나 차로 1시간 30분 정도 달려가면 만날 수 있는 깔끔하게 정돈된 바둑판식 길 위에 우뚝우뚝 솟아있는 공장건물들. 그 속에서 하루하루가 새로운 도전인 한국사람들의 반가운 얼굴을 만났다.

◇ 전국 이장님들의 한판승부…도전, 전국 이장님 골든벨(KBS 1TV 오후 7시 10분)

전국 각지의 이장님 100명을 모시고 도전 골든벨을 진행한다. 각 마을을 대표하는 이장님들이 골든벨을 걸고 물러설 수 없는 대결에 나섰다. 이장님들과 함께 각 마을의 특이한 풍습이나 역사, 특산품 등에 대한 문제를 풀면서 잊고 지냈던 고향에 대한 기억을 떠올려본다.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다양한 끼와 리더십을 발휘한 이장님들의 치열한 접전이 이어지며 명예 골든벨의 주인공이 밝혀진다. 골든벨을 울리기 위해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한판 명승부.

◇ 속고 속이는 몰래카메라…수상한 몰래카메라 조작단 (MBC 오후 11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몰래카메라가 찾아왔다. 요리 프로그램을 가장한 몰래카메라가 진행되고 이후 몰레카메라를 조작하 버인과 무고한 시민을 가려내는 추리게임이 펼쳐진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김구라 고영욱의 조합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