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케이블] 황금 연휴는 안방극장이 최고!

입력 2012-01-18 13:4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어린이채널 투니버스가 구정 연휴를 맞아 특집 프로그램을 대거 마련했다. 설연휴 시작인 오는 21일 오전 9시에는 육식공룡과 초식공룡의 먹이사슬을 넘어선 아슬아슬한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가 방송된다. 네이버 평점 9.2에 빛나는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동심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투니버스가 자랑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특집 ‘최강의 요원 스페셜’이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오전 11시에 전파를 탄다. ‘안녕 자두야’ ‘와라! 편의점’ ‘짱구는 못말려’ 등 인기 애니메이션들이 총출동 한다.

다음으로 국내 최초 키즈 버라이어티 ‘막이래쇼 : 무작정 탐험대’가 시청자 캠프편을 모아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동안 매일 오후 1시에 방송한다. 339 vs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뽑힌 8명의 어린이 시청자들과 6명의 어린이 MC들이 부산으로 떠난 여행기가 전편 방송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인기 애니메이션들의 가족과 연휴 이야기를 모은 특집 ‘가족오락관’이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매일 오후 3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짱구는 못말려’ ‘아따맘마’ ‘안녕자두야’ ‘꿈빛파티시엘’ ‘캐릭캐릭체인지’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의 가족과 연휴에 관한 에피소드만 묶어 방송한다.

영화채널 OCN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신작 국내 영화를 대거 편성한다. 21일 밤 10시에는 느와르 영화의 대명사 ‘영웅본색’을 리메이크한 영화로 화제몰이 한 ‘무적자’가 방송된다.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등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주연을 맡은 ‘무적자’는 어릴 적 헤어진 형제와, 10년째 뜨거운 우정을 쌓으며 조직을 이끌어 가고 있는 친구 등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밖에 22일 밤 10시에는 원빈 주연의 ‘아저씨’, 23일 밤 10시에는 월드 스타 김윤진과 충무로 최고 연기파 배우 박해일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이 관전 포인트인 ‘심장이 뛴다’ 24일 밤 10시에는 류승완 감독, 류승범, 황정민 주연의 ‘부당거래’가 방송된다.

또한 20일 오후 1시부턴 인기리에 종영한 ‘특수사건전담반 TEN’의 베스트 에피소드를 방송한다. 평균 3.16%, 최고 3.91%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대중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대표 케이블 드라마다. 마지막으로, 22일 오후 1시부터는 신년 특집 홍콩 액션 영화가 방송된다. ‘쿵푸허슬’ ‘강시선생’ ‘용형호제’ 등 홍콩 대표 액션 영화들이 HD화질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블록버스터TV 영화채널 채널 CGV는 임진년을 맞이해 판타지 영화들을 대거 준비했다. 21일 밤 10시에는 ‘팀 버튼’이 감독하고 ‘조니뎁’이 주연을 맡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22일 밤 10시에는 중국을 대표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천녀유혼’이 방송되며 24일 밤 10시에는 거대 신들과 대적하는 영웅의 이야기 ‘퍼시 잭슨과 번개 도둑’이 방송된다.

프리미엄 채널 캐치온은 21일 밤 11시 ‘최종병기 활’, 22일 밤 11시에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를 TV최초로 방송한다. 지난 8월 개봉한 최신작 ‘최종병기 활’은 병자호란 때 한 신궁의 이야기로 박해일, 문채원 등이 출연해 700만 관객을 돌파한 화제작이다. 뿐 아니라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는 덤블도어 교장의 죽음 이후 위기에 빠진 호그와트를 그린 해리포터 마지막 시리즈 중 첫 번째 이야기다. 이밖에 캐치온에선 ‘위험한 상견례’ ‘수상한 고객들’ ‘블랙스완’ 등 흥행 영화들을 모아 방송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