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12-01-13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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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는 12일 개최된‘2012 고객감동경영대상’시상식에서‘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2008년 천호점 개장을 시작으로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며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선권 카페베네 대표이사는 “카페베네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과의 소통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며,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따뜻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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