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고객 중심 경영 펼쳐 나갈 것”

한화손해보험이 올해 고객 중심의 경영을 펼치겠다는 듯을 밝혔다.

한화손보는 6일 63빌딩에서 고객 중심 경영 선포식을 하고 임직원이 실천해야 할 서비스 이행표준을 만들었다.

사업부 단위로 ‘고객 중심 리더(CCM)’를 임명해 일선 현장에서 고객 중심 경영이 정착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역할을 맡기기로 했다.

고객을 대상으로 일선 현장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정기적으로 하고 콜센터 재택근무 확대, 홈페이지 상담 기능 강화도 도입하기로 했다.

박석희 사장은 “고객 만족이 기초가 돼야 다른 모든 상품의 가치가 더해지고 회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높아진다는 신념으로 경영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