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농림수산식품부와 청년 농어업인 응원 나서

입력 2012-01-05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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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는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아임IN과 농림수산식품부가 청년 농어업인 응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5일 밝혔다.

KTH는 청년 농어업인들이 국내 농어업의 미래와 비전에 대한 희망을 품도록 격려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청년 농어업인이 활동하고 있는 지역의 이벤트 장소에 청년 농어업인을 소개하는 사진과 함께 발도장이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KTH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청년 농어업인이 생산한 농수산물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오현주 KTH 아임IN PM과 농림수산식품부는 “청년 농어업인들이 글로벌 경쟁시대를 돌파할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갖도록 격려하기 위해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같은 지역에 위치한 이용자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온라인상의 소통 공간인 아임IN에서 국내 농어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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