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의 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 브랜드‘액티비아’는 광고 모델 이승기 연말 콘서트에서 총 1만개의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 10일, 11일 양일간 진행되는 콘서트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루 5000개의 액티비아가 제공된다.
또 이승기는 다논코리아가 후원하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의 고등학생 20명을 함께 콘서트에 초대한다.
다논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열기 가득한 이승기 콘서트 현장에서 액티비아를 함께 즐길 수 있게 이번 샘플링을 기획했으며, 이승기씨의 전폭적인 협조로 다논코리아가 후원하는 어린이재단 친구들을 콘서트에 초대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다논 액티비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4일 동안 액티비아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다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nonekorea)을 통해 신청가능하다. 독창적인 체험 후기를 남긴 우수 후기자 112명을 선정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장을 액티브하게, 크리스마스 더 행복하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접수는 오는 12월 2일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