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맞춤형 고객서비스 도입

입력 2011-11-14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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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아건설이 경기도 일산 덕이지구 파밀리에 아파트 입주민을 위해 ‘파밀리에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임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 200여명은 조경부위 고사목 제거작업, 트렌치 정리 등 단지를 청소하고 동절기를 대비한 공용부위 시설물을 점검했다. 하자가 있으면 담당 직원을 즉시 투입해 하자를 보수하고 입주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하나 더 제공하는 ‘원+원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장 난 자전거를 수거해 무상 수리해 주는 등 맞춤형 행사도 진행했다. 더불어 침대매트리스, 소파, 카펫 등에 기생하는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해 주는 홈크린 서비스도 제공했다.

진현기 덕이지구 총괄본부장은 “시설의 차별화를 넘어선 서비스의 차별화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행사를 다른 아파트 단지에도 적용해 지속적인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이뤄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동아건설은 14일 일산 덕이지구 아파트 일대에서 단지 정리 및 청소, 하자보수 등 입주민을 위한 ‘파밀리에 서비스’ 행사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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