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11/600/20111109_0000000118.jpg)
탐앤탐스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탐탐 수능 만점 기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커피 아카데미에서는 교육 수강료를 특별 할인 제공하는 등 다양한 수능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탐앤탐스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 교육 기관인 탐앤탐스 커피 아카데미에서는 수강료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의 취미 생활을 지원한다. 수능 시험 종료 후부터 올 연말까지 수험표를 지참하면 국비 지원 수업을 제외한 탐앤탐스 커피 아카데미의 모든 커피 강의를 50% 할인된 금액에 수강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 취업 희망자에게는 전국의 탐앤탐스 커피 매장 바리스타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탐스놀이터(cafe.naver.com/tomsnoriteoh)에서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탐탐만점’ 이벤트와 수험생이 다짐을 남기는 ‘나는 수험생이다’ 등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22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각 이벤트 별로 선착순 응모 3명에게 핫초코 쿠폰을, 우수 응모자 10명에게 문화티켓과 갈릭버터브레드, 핫초코 쿠폰을 증정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 팀장은 “수능 시험 전에는 열띤 응원전으로 수험생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수능이 끝난 후에는 향기로운 커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열심히 달려온 대한민국 학생들이 멋진 결과를 받고 토종 브랜드인 탐앤탐스의 응원과 지원이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