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가정위생용품 브랜드‘스카트®’는‘우리남편이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부들의 스마트한 생활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유난히 가사 참여도가 낮은 우리나라 남편들의 가사 참여를 유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우리남편 이럴 때 속상해요’, ‘우리남편 긴급진단’, ‘1급수 남편 만들기’의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남편 때문에 속상했던 상황에 대한 주부들의 속풀이 글 남기기, 남편의 가사참여 실태 조사에 참여하기, 집안일에 남편을 자연스럽게 동참시킨 현명한 노하우나 남편들이 집안일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스마트한 생활 노하우 공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공감을 많이 받은 글들 중 추첨을 통한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로봇청소기, 커피머신, 스카트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스카트® 홈페이지(www.scottbrand.co.kr)에서 참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