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대상 수상

▲메리츠화재 송진규 대표이사 사장, 삼성석유화학 허태학 사장, 현대해상 이영문 부사장
메리츠화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메리츠화재는 이번 대상 수상자 선정과정에서 고객을 위한 혁신을 비전으로 삼고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메리츠화재는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고객 안심콜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여성 운전자 주차연락 안내서비스, 고객 패널제도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내년이 메리츠화재의 창립 90주년이 되는 해가 된다”며 “지난 90년 동안 받았던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메리츠화재만의 특별한 고객서비스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