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브랜드가치 카페베네 1위

입력 2011-10-31 11: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커피전문점 브랜드가치 평가지수가 가장 높은 기업이 ‘카페베네’ 인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기관 ‘브랜드스탁’은 보고서를 통해 국내 커피전문점 브랜드 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카페베네가 843.2점으로 1위에 올랐다고 31일 밝혔다. 이어 스타벅스(801.9), 엔제리너스(774.3) 순이었다.

항목별 조사 지수별로는 카페베네는 300점 만점에 252.3점을 차지했다. 항목별로 각 100점 만점에서 카페베네는 인지도 86.4점, 호감도 85.2, 신뢰도 82.1 등으로 나타나 타사 커피브랜드보다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