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물가잡이 일환으로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한 20%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옥션은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딱 2주간 ‘옥션 올킬 세일’행사를 진행, 옥션 사이트 구매시 20%할인(최대 5000원)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옥션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옥션 대부분의 카테고리 상품 구매시 이용 가능하며 단 백화점·제화상품권, 보험잔존물 및 기저귀·분유·이유식, 물티슈·생리대·성인패드, 쌀·잡곡·혼합곡, 귀금속, 문자정액쿠폰 등 일부 상품에서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한 ID당 1회씩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이벤트 기간내 바로옥션 구매시만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옥션은 같은 기간 동안 현대, KB, 신한, 외환카드 등 국내 대표 4개 신용카드로 옥션 상품 구매시 구매가에 따라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이상 결제시 6개월, 30만원 이상 결제시 최장 12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할인쿠폰과 더불어 무이자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어 좋은 알뜰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태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고물가와 경제난으로 힘든 올 한해 유통업계 마케팅 키워드는 단연 ‘물가잡이’로 소비자에 가장 할인이 절실한 제품군 할인을 비롯, 거품을 뺀 실질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사이트 충성도와 방문율이 높아지는 효과를 동시에 거두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